[시민일보 기사] 아성코리아, 연말 맞이 봉사활동으로 이웃 나눔 실천해
아성코리아, 연말 맞이 봉사활동으로 이웃 나눔 실천해
김민혜 기자 / issue@siminilbo.co.kr / 기사승인 : 2024-12-26 13:53:13

아성코리아가 지난 19일 서울 강남시니어플라자를 찾아 연말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.
이번 행사는 강남시니어플라자를 이용하는 이용인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배식하는 배식 봉사로 진행되었다. 아성그룹 임직원들은 이 날 준비된 음식의 배식부터 뒷정리까지 전 과정을 지원했으며, 몸이 불편하신 분들의 손발이 되어 식당 내의 이동을 도왔다.
특히 이번 나눔 활동은 2024년 한 해 동안 아성그룹에 입사한 주니어급 임직원들의 참여로 진행되었다. 아성그룹은 신규 입사자들이 업무뿐만 아니라 조직에 안정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보딩 프로그램을 진행한다. 그 중 메이트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번 나눔 활동에 참여한 이들이 연말을 맞아 어르신들과 교감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.
아성코리아 권오상 대표는 “아성그룹은 매년 이웃에 지속적인 봉사활동 등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.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확대해 갈 것”이라 전했다.
한편, 아성그룹은 전자부품 및 반도체의 유통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Murata, Rohm, Omron 등 벤더들의 정식 대리점으로, ㈜아성코리아, ㈜아성테크노, ㈜아성 법인으로 구성된 업력 32년차의 기업이다.
[저작권자ⓒ 시민일보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
<기사 링크(출처 : 시민일보)>
https://www.siminilbo.co.kr/news/newsview.php?ncode=1160283238813687
아성코리아, 연말 맞이 봉사활동으로 이웃 나눔 실천해
아성코리아가 지난 19일 서울 강남시니어플라자를 찾아 연말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. ...
www.siminilbo.co.kr
@HRPR Team. Chloe Park